2013년 11월 2일 토요일

안식일-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명령!

구원받기를 원한다면 내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약속하신 말씀대로 행하고 있는지 이 사실만 확실하게 짚어보면 된다. 우리가 지키고 있는 안식일도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언약이다.





겔 20 : 11-21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내 율례를 주며 내(안상홍님) 규례를 알게 하였고 또 나(안상홍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안상홍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 나(어머니하나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그러나 그 자손이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좇지 아니하며 나(어머니하나님)의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는지라 …

안식일이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이라는 약속의 말씀에도 불구하고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거나 아무 날에나 지키자고 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



그러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를 지키는 시온의 자녀들에게는 구원을 약속해주셨다.
우리가 안식일을 지키는 것은 이날을 통해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엘로힘 안상홍, 어머니하나님을 찬양하는 동시에,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관계를 확인하는 의미가 있다.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안상홍님이 우리 아버지요, 어머니하나님을 마음에 새기게 되는 것이다.

댓글 1개:

  1.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구약의 안식일이 양잡아 지키는 안식일이었다면 신약에 와서 우리가 지켜야 할 예배새 언약의 안식일은 예배로써 지켜지는 안식일입니다. 예수님께서도 본을 보여주셨고 사도들도 지킨 안식일..우리도 반드시 지켰을 때 천국에 갈 수 있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