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일 목요일

안상홍님 믿는자, 두려운가?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의 효력은 무엇일까?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새언약유월절의 약속은 무엇일까?

왜 하나님의교회는 일반교회가 지키지 않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것일까?


이사야 43장 1-5절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의 대신으로 주었노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고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사람들을 주어 너를 바꾸며 백성들로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네 자손을 동방에서부터 오게하며 서방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

시편 91편 6-10절
흑암 중에 행하는 염병과 백주에 황폐케 하는 파멸을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목도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우리를 보고 재앙이 안오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인을 보고 재앙이 안오는 것이다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를 보호하시고 도와주시는 것을 한 두번 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도와 주시고 지켜주신다



영원히 지켜주시고 도와주신다고 하셨으니 이 말씀을 믿고 힘을 내자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안상홍님께서 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어
하나님의 살과 피를 물려 받았다
유월절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재앙이 가까이 할 수 있겠는가?

에스겔 9장 3-6, 요한계시록 7장 2-3절
인 맞은 자들을 하나님께서 해하지 말라고 하셨다 -> 이 약속을 믿자!

말라기 4장 1-2절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내이름을 경외하는자를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고 보호하신다고 하셨다
성부시대 -> 여호와하나님의 이름 경외하는자
성자시대 -> 예수님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
성령시대 -> 안상홍님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를 하나님께서 보호하신다고 하셨다


마지막 시대에 안상홍님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받고
기뻐서 외양간에 나온 송아지처럼 뛰며 기뻐하는 모습을 말라기 선지자가 본 것이다


댓글 2개:

  1.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늘 지켜주시니 ..두려움이 없겠지요^^
    늘 함께 해주시는 그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유월절로 구원을 허락하여 주신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