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7일 화요일

어머니하나님 따르는 하나님의교회의 약속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의 진실은?

아모스 9장 2-6절
저희가 파고 음부로 들어갈찌라도 내 손이 거기서 취하여 낼 것이요
하늘로 올라갈찌라도 내가 거기서 취하여 내리울 것이며
갈멜산 꼭대기에 숨을찌라도 내가 거기서 찾아낼 것이요
내 눈을 피하여 바다 밑에 숨을찌라도 내가 거기서 뱀을 명하여 물게 할 것이요
그 원수 앞에 사로잡혀 갈찌라도 내가 거기서 칼을 명하여 살륙하게 할 것이라
내가 저희에게 주목하여 화를 내리고 복을 내리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주 만군의 여호와는 땅을 만져 녹게 하사 무릇 거기 거한 자로 애통하게 하시며
그 온 땅으로 하수의 넘침 같이 솟아오르며 애굽 강 같이 낮아지게 하시는 자요
   그 전을 하늘에 세우시며 그 궁창의 기초를 땅에 두시며
바다 물을 불러 지면에 쏟으시는 자니 그 이름은 여호와시니라

아모스 선지자의 기록을 보면 인간은 어딜 가도 안전한 장소가 없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우리는 너무나 나약하고 불쌍한 존재라는 것,
하지만 경고의 기별만 주신 것이 아니라, 구원의 기별도 함께 주셨다

요한계시록 7장 1-3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재앙을 가진 천사에게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해하지 말라'


에스겔 9장 3-6절
그룹에 머물러 있던 이스라엘 하나님의 영광이 올라 성전 문지방에 이르더니
여호와께서 그 가는 베옷을 입고 서기관의 먹 그릇을 찬 사람을 불러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나의 듣는데 또 그 남은 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그 뒤를 좇아 성읍 중에 순행하며
아껴 보지도 말며 긍휼을 베풀지도 말고 쳐서
   늙은 자와 젊은 자와 처녀와 어린 아이와 부녀를 다 죽이되 이마에 표있는 자에게는 가까이말라
내 성소에서 시작할찌니라 하시매 그들이 성전 앞에 있는 늙은 자들로부터 시작하더라


이사야 43장 1-5절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요 네 구원자임이라
내가 애굽을 너의 속량물로, 구스와 스바를 너의 대신으로 주었노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고 너를 사랑하였은즉
내가 사람들을 주어 너를 바꾸며 백성들로 네 생명을 대신하리니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네 자손을 동방에서부터 오게하며 서방에서부터 너를 모을 것이며

세상 끝날까지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을 行하는 자와 함께 하시겟다고 말씀하셨다
그만큼 하나님의 뜻은 중요하고 가치있으며 사람의 본분인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과 안상홍님의 뜻을 행하는 자들이다
어머니하나님과 안상홍님께서 印으로 당신의 자녀들이라 칭하시고
어떠한 재앙으로부터 보호하시고 지켜주시겠다 하셨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 약속을 믿는다

댓글 2개:

  1.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재앙이 일어날 때에 그 가운데 구원 받을 수 있는 구원의 기별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 때에 살수 있는 유일한 길은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믿음위에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랍니다~

    답글삭제
  2. 구원은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주실 수 있습니다.
    참 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서 어떤 재앙에서도 구원받을 수 있는 생명의 약속 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