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생을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계명은 무엇일까요?
: 유월절 입니다.
▶ 그와 관련된 성경구절을 찾아본다면??
1. 요6장 53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2. 마26장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예비하더라.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잔(포도주가 담긴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면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 십자가 이후에 유월절이 폐지되었으므로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는 무리들이 있는데, 이 주장이 왜 거짓인가요? (성경적으로 해석해주세요)
: 고전11장 23-26절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유월절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유월절 양으로 희생되심)을 오실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고전5장 7-8절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유월절)을 지키되 = 유월절을 지켜야 하겠습니다 (새번역 고전5장 7-8절)
이처럼 유월절은 영생을 갈망하는 우리 모두가 꼭 지켜야 할 거룩한 계명(고전5장7절참고)이며 세상 끝날까지 집행되어져야 할 생명의 법도입니다.
▶ 하나님의 생명의 법 '유월절'이 사람들에 의해 폐지된 경위를 설명해 주세요.
: 세상 끝날까지 지켜져야 될 계명인 '유월절'은 우리의 구원을 방해하는 마귀에 의해 A.D 325년 니케아 종교 회의에서 폐지되었습니다. 몇 차례에 걸친 유월절 논쟁(로마 교황)끝에 사람에 의해 무참히 말살당한 것이지요.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멸망시키려는 것'(요10장10절)이라고 나와 있듯이 '인자가 온 것은 양으로 더불어 생명을 얻게하기 위해서'라고 동일한 장에 설명하고 있습니다. 도적은 유월절을 어떻게든 폐지하려 하고,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해서는 복구하셔서 살리시려 하신 것이지요.
▶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애쓰시는 분은 누구십니까? 반대로 죽음의 길로 끌고 가려고 하는 자들은 누구 입니까??
: 생명 주시려 애쓰시는 분은 '하나님'이시요, 죽음의 길로 끌고 가려는 자는 '사단 마귀'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이 시대에 '유월절'로 '영생'주시려는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유월절은 폐지되었다, 지키지 않아도 된다'라고 주장하는 자들은 '마귀'편에 속하여 있거나 그에게 속고있는 자들입니다.
자, 여러분!
보이시나요??
인류를 향하시는 하나님의 바른 뜻 말입니다.
우리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 이 시대 구원자, 우리 하나님을 발견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이 시대,
'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 오셔야만이 참 하나님을 영접하고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인류를 향하신 간절하신 하나님의 음성을 꼭히 새겨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 뿐이요 ,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
- [요10:10]
유월절은 분명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는 유월절 진리!!
반드시 모두가 지켜서 영생의 축복을 받고 천국에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위해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생명의 길입니다.
답글삭제영생을 얻고자 하는 하나님의 자녀라면 꼭 지켜야할 계명이죠.
하나님의 확실한 약속, 새언약유월절 꼭 지키세요~
영생은 오직 하나님만이 허락해주실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주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시는 지혜로운 자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