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0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에 해외성도들이 몰려오는 이유
하나님의교회에 해외성도들이 몰려오는 이유
하나님의교회에 해외성도들이 물밀듯이 몰려오고 있다.
한해동안 수백개의 교회가 세워지고 있으며, 해외 전역에 시온이 건설되는 속도가 가히 예측불허하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 하나님의 교회에 해외성도들이 몰려오는 이유가 무엇일까??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바로 성경에 그리 예언되어 있기 때문이다.
성경은 마지막 때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올 것으로 예언되어 있는데,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으로써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가리킨다.
말일에는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갈 것이라고 하나님께서는 일찌기 미가 선지자를 통해 예언해 주셨다.
그 예언대로 지금 민족들이 시온 즉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고 있다. 이 얼마나 성경의 예언이 정확한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오는 이유는 율법이 시온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주시기 위해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율법이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흑암속에 묻혀 버리게 되자 말일에 하나님께서 다시 오시어 새언약 율법을 재건해 주시었다.
그 새언약 율법을 지키는 곳이 영적 시온으로 불리는 하나님의교회이다.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가 성경에도 없는 우상 숭배자들의 살지 못할 규례임을 깨달은 이들이 이제는 깨어나서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앞투어 몰려오고 있다.
민족들이 몰려온다는 예언대로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남미, 북미 할것없이 전세계에서 해외성도들이 몰려오고 있으니 성경의 예언은 일점일획도 틀림없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다.
올해 2014년 하나님의교회 희년을 맞이하여 더 큰 역사가 일어나지 않을까..
예언을 믿는 지혜롭고 현명한 자들이라면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즉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게 되어 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성경의 예언대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답글삭제그리고 또한 성경대로 행하니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몰려오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